MEDIA COMMERCE
미디어 영향력 NO.1
크리에이티브 방송국
퍼스트캔버스는 미디어에서의 높은 점유율과 퍼포먼스, 본질에 집중하는 제품 개발력과 전달력으로 "어떤 제품이든 시장에 반드시 즉시 띄우는 힘을 가진" D2C 커머스그룹입니다. 올해 시리즈 A 40억 투자를 받고, 연매출 200억대를 기록하며 고성장중입니다.
퍼스트캔버스는 미디어에서의 높은 점유율과 퍼포먼스, 본질에 집중하는 제품 개발력과 전달력으로 "어떤 제품이든 시장에 반드시 즉시 띄우는 힘을 가진" D2C 커머스그룹입니다. 올해 시리즈 A 40억 투자를 받고, 연매출 200억대를 기록하며 고성장중입니다.
다양한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트렌드를 리딩하는 컨텐츠로 업계의 퍼포먼스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매체별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접점이 되는 다양한 채널을 보유한
미디어 컴퍼니 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미디어-쇼핑
이용 형태에 유연하고 빠르게 최적화 합니다.
뷰티캔버스(beautycanvas.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자사의 브랜드 뿐만 아니라 파트너 브랜드의
성공까지 도모합니다.
퍼스트캔버스는 130여개 업체의 포트폴리오사를 구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클라이언트를 파트너사로 생각하며 공동의 목표를 위한 기반을 함께
쌓아갑니다. 우리의 데이터를 기반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시행착오 없이 더 나은 의사결정이 가능합니다.
첫 런칭 브랜드 메디컬팩토리의 '서바나링' 이 미디어커머스의 레퍼런스가 되었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들은 매출, 제품만족도에서 새로운 히스토리를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확장성이 무한한 캔버스에 다채로운 컬러를 채워가고 있습니다.
2017
퍼스트캔버스 설립
SNS 와 유튜브 등 다양한 미디어를
기반으로한 커머스 그룹 설립
2019
잇퓸, 위클리랩 출시
이너뷰티 브랜드 잇퓸, 위클리랩
올리브영 전국매장에 제품유통
2019
40억 투자 유치
시리즈 A 40억 투자유치
연매출 200억대 기록
2017
서바나링 출시
피부관리 및 미용제품 전문브랜드
메디컬팩토리 론칭
2019
플린 론칭
립 메이크업 특화 색조전문
브랜드 플린 런칭
우리는 정말 치열하게 임합니다. 빠른 결정과 행동은 우리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각자의 역할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개인 책임하에 자율적인 프로페셔널리즘을
지향합니다. 각 퍼포먼스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도록 장애물들을 제거하고 최선의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우리는 하나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모였습니다. 모두의
호칭은 “님”으로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기 위함입니다.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즐겁게 소통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시장의 새로운 현상을 팀 단위로 정확
하게 분석하고 기획하며, 빠른 협업과 소통이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 시장을 주도할 새로운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회사 성장에 기여할 기회가 열려있고, 큰 기여를 하면 훨씬 큰
보상을 받습니다. 개개인의 기여가 곧 회사의 성장임으로 개인의
성과 – 회사의 성장 – 구성원에 대한 보상을 정확히 Align 합니다.